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이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및 결제대행사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해결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손쉬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정책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한도가 육안으로 나와 있기는 하지만, 소액결제 속 또 다른 한도 "다날 한도"가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말 난감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꺼 같습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해결방안이 무조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소액결제 미납정책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소액결제 정책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태그:결제대행사 정책결제대행사 한도다날 정책 뚫기미납 소액결제 뚫기미납 정책 해결미납정책 현금화미납폰 결제 정책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미납폰 정책 해결소액결제 미납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승인 거부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정책 해결정책 해결 전문업체정책상 불가휴대폰 정책 뚫기

상품권,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싼곳의 매입 시세를 확인해보세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그러므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